2009년 11월 8일 일요일

솔이아빠님~ 도참 샘플러 감사합니다.

며칠전 솔이네 블로그 에서 깜짝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RSS 로 등록해놓고 새 글이 올라오면 빠지지 않고 보던 차라 간만에 솔이 소식인가보다 하고 가봤더니 <도토리속 참나무> 샘플러 를 보내주신다는 이벤트 소식이었습니다.

 

by 솔이아빠 | 2009/11/05 14:03

[솔이네 블로그 이벤트] 도토리속 참나무에서 10명에게 쏩니다. 안녕하세요. 솔이아빠 입니다. 제가 몸담고 있는 회사에서(http://docham.kr) 지원을 받아 이벤트를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 뭐 대단한건 아니구요. 맛있는 고기 이웃님들과 나눠 ...

 

돌도 안된 솔이를 데리고 캠핑에 가셔서 저 <도토리속 참나무> 돼지고기를 구워먹는 모습은 정말 부러웠는데, 캠핑은 못가더라도 그 돼지고기 맛을 볼 기회가 저에게도 주어졌네요.

 

원래 선착순 10명에게만 준다는 이벤트, 혹시나하고 저도 늦게나마 덧글을 달았는데 아차상으로 보내주셨어요. 정말 기대하지도 않았는데 우체국에서 무슨 택배가 온다고 해서 배송조회를 해보니 보내주신 분이 '도토리속 참나무' 이더라구요. ^^ 감사합니다. 인사가 늦었습니다.

 

도토리속 참나무는 트위터(http://twitter.com/docham08) 에서도 매일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요샌 안하시는 것 같더군요..) 그런데 솔이아빠님께서 도참에 다니고 계신줄은 몰랐네요. ^^

 

 

스티로폼 박스에 포장되어 우체국 택배로 도착하였습니다. 다른 택배사보다 우체국 택배가 가장 친절하죠.

 

 

 

급한 맘에 스티로폼 박스 뚜껑을 열어젖히니 핑크색 천이 마음을 진정하라고 하네요. ^^

 

 

 

안의 내용물입니다. 돼지고기 목살 320g 과 수제소세지 4개, 4년묵은 천일염이 얼음과 함께 들어있습니다.

 

 

 

-18도 이하에서 냉동보관하라고 해서 바로 냉동실로 보냈습니다. 그런데 생각해보니 바로 구워먹었어야 하는게 아닌가 싶네요. 어제 저녁 먹고나서 받았는데 아직까지도 못먹고 냉동실에 있습니다.

 

 

 

제가 댓글로 주소와 전화번호 등은 알려드렸는데 이름을 안알려드렸더군요. (물어보시지도 않았지만...) 그래서 그런지 택배 접수증에 '모난돌 님' 이라고 닉네임이 적혀있습니다.

 

사업 번창하시길 바라며,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맥주가 절 부르네요. ^^

 

 

 

구글에서 <도토리속 참나무> 를 검색하세요 ^^ 홈페이지는 http://docham.kr 입니다.

 

 

 

댓글 6개:

  1. 좋으시겠어요.

    저도 솔이네 갔다가 봤는데 다 끝난후에 봤지요ㅠㅠ

    맛있게 드세요.

    저도 맥주가 불러서 백설비엔나를 씹어야겠어요.

    답글삭제
  2. 오~ 저도 도참.. 먹고 싶었는데..ㅠㅠ

    다음에 놀러 갈때는 한번 구입해 봐야 겠어요~

    답글삭제
  3. 오오 새로운 정보네요 +_+

    고기맛을 못 본지 오래인데 급 땡겨요.

    답글삭제
  4. @현이네 - 2009/11/08 23:11
    종종 이벤트 하신다니 다음 기회를 잡으세요~!!

    전 어제 그냥 아이비 크래커 + 슬라이스 치즈로 맥주 해결했습니다..

    답글삭제
  5. @드자이너김군 - 2009/11/09 01:28
    평이 좋던데요. 무엇보다 믿음이 가니까.. ^^

    답글삭제
  6. @파파울프™ - 2009/11/09 09:37
    솔이아빠님과 친하게 지내세요. 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