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10월 1일 일요일

고대 LG-포스코 경영관

용실이가 듣고 있는 경제교육지도사..

오늘은 그 오프라인 강의가 고대에서 있었다.

 

영어공부 해야지 하는 생각으로 따라나서선

용실이 교육 받는 동안 나는 LG-포스코 경영관에 자리를 잡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는 이명박 라운지...
이명박 전 서울시장이 낸(기부한) 돈 만큼 마련된 공간인가보다.
 
스터디 그룹인지... 삼삼오오 모여서 열공중이시다..
 
한켠에는 노트북으로 영화만 보는.. 커플도 있긴 했지만..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도 한 귀퉁이에 자리 잡고...
영어 공부를 하려다 그냥 책을 읽다가..
자리도 불편하고 애들 시선(?)도 부담스러워
자리를 옮겼다.
 
위층의 화장실 앞 구석팅이로...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각 강의실은 기부한 (아마도 경영대 선배님들) 분들의 이름을 따서 이름을 지었고,
고급 인테리어.. 특히 바닥의 대리석은.. 간지 지대로다..
 
인근 사범대의 후줄그레함과 비교한다면..
역시 경영대 선배들이 잘나간다는 거...
 
 
 
아... 나도 10년만 젊었다면..
가만.. 10년으로도 안되는거야?
-.-
 
2006년 9월 30일
고대 LG-포스코 경영관에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