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월 14일 목요일

티스토리 NANDOL.COM 으로 블로그 이사갑니다

안녕하세요.

네이버 블로그에서 텍스트큐브닷컴 블로그로 이사온 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또다시 이사를 갑니다. 아직 네이버 블로그를 다 옮겨오지도 못했는데, 새집으로 이사를 간다니 참 변덕이 죽 끓는 주인장이군 하시겠네요.

새 블로그로 이사를 가게 되면서 그동안 소통해오던 이웃분들과의 단절이 가장 걱정이 됩니다. 얼마 안되는 얕은 이웃층이지만, 텍스트큐브닷컴의 관심블로그 기능을 통해 처음 만나 지금껏 잘 지내온 분들에게 배신을 하는 것 같은 느낌도 들고 많은 생각을 하게 되네요.

새집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이번에 도메인도 하나 구입을 했고, 이 도메인으로 계속 유지할 계획입니다.)

더불어 이곳 텍스트큐브닷컴에 연결되어 있던 다음 뷰도 새로운 블로그로 옮겼습니다. 멀티블로그를 지원하지 않아 부득이하게 해지하고 새로운 블로그를 등록해야 했네요.

염치없는 부탁의 말씀을 하나 더 드리자면, 혹시라도 RSS 를 등록하셨던 분들은 아래 주소로 바꿔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데이터 이전은 다 했는데, 각 포스트들의 자질구레한 수정과 기존 메타블로그와의 연동 등 손봐야할 것들이 수두룩하네요. 빠른 시일내에 정리하고 깔끔한 모습으로 손님을 맞이해야할텐데 발등에 불이 떨어졌네요.

이곳 텍스트큐브닷컴의 블로그 (http://nkpower.textcube.com) 은 앞으로 차차 비공개로 잠궈둘 생각입니다. 혹시라도 검색 등으로 오셔서 페이지를 못찾게 되는 불편함을 겪으시는 분들께는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리고 앞으로는 새 집에서 지속적인 소통 이루어 나가길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1개:

  1. 학! 오랜만에 왔는데,, 이런 날벼락같은 소식이..ㅠ_ㅠ 아숩;;;

    그래도 미리미리 미친해놓은 건 정말 잘 해놓은 듯..

    답글삭제